Detailed Notes on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진행 원하시는 고객을 위해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의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어플 및 영화 등 모바일 콘텐츠를 결제하여 현금화 하는 것을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다섯 번째 이유는 본인명의의 여러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했을때 걸리는 정책입니다.

정보이용료가 결제대행사의 미납이나 정책을 뚫는법으로는 훨씬 쉽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전부 설정하시면 이제부터 아이폰으로도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해집니다.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정책미납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요금을 미납하시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성실히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할때는 상품권을 이용하든, 정보이용료를 이용하든 먼저 업체(업자)에게 인증코드(핀번호 등)를 넘겨줘야 하는데, 이것을 건네 받은 업체에서는 유효한 인증 코드인지 확인을 하고 고객의 계좌로 판매금을 입금해주게 됩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본인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만들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여러대의 휴대전화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됩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을 개통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 하였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현재 요금미납 및 지난 달이나 지지난달 까지 미납이실 정보이용료현금화 경우 나타나게 되는 문구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